10월 둘째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10월 14일 목요일] = 2021 오벤터스 4(O! Ventus) DemoDay

 

CJ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최하는 ‘2021 오벤터스 4(O! Ventus) DemoDay’가 오는 10월 14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오벤터스 (O! Ventus) 4기 프로그램의 최종 마무리 행사이다. 프로그램은 ▲오프닝 ▲IR 피칭 ▲휴식 시간 ▲IR 피칭 ▲휴식 시간 ▲시상식 ▲Lucky Draw ▲폐회 순으로 진행된다. 참여기업은 다음과 같다. ▲식신주식회사 ▲래식 ▲모션투에이아이 ▲뉴로팩 ▲오이스터에이블 ▲바이오브레인 ▲스팍랩 기업.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벤터스 (O! Ventus)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CJ 참여사와 공동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16일 토요일] = 데이터야 놀자 2021

데이터야 놀자에서 주최하는 ‘데이터야 놀자 2021’이 오는 10월 6일 토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데이터에 관한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4개의 트랙으로 진행되며 ▲무신사 ▲야놀자 ▲메스프레소 ▲데이터드림 ▲당근마켓 ▲마이온 컴퍼니 ▲카카오 모빌리티 등이 참가하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데이터 분석가, 마케터, 개발자 등 데이터를 다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데이터야 놀자 2021은 마케터, 개발자 등 데이터를 다루는 사람들이 데이터와 더 잘 ‘놀’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이야기를 나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17일 일요일] =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을 위한 창업 세미나, Pacers

창업 동반자, Pacers에서 주최하는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을 위한 창업 세미나, Pacers’가 오는 10월 17일 일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창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창업을 위해 필요한 신고의 종류 ▲회사, 창업, 프리랜서 세금의 종류 ▲부가세를 위한 영수증 발행으로 구성된다. 스플렌더 고윤 대표가 강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창업을 고민하는 대학생, 퇴직 후 사업을 고민하고 있는 5060 세대 등 창업에 관심 있는 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0월 19일 화요일] =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블루커넥트데이- 스타트업 채용 설명회

블루포인트 파트너스에서 주최하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블루 커넥트 데이’ – 스타트업 채용 설명회가 오는 10월 19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I, SaaS, 플랫폼, 신소재 디지털 헬스 케어에 관련된 기술 스타트업의 채용을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스타트업 물어보 JOB(AI) ▲개발자 CAREER TALK ▲스타트업 물어보 JOB (Solution&Platform) ▲마케터 CAREER TALK ▲스타트업 물어보 JOB(Deep Tech)으로 구성된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이태양 투자심사역이 개발 부문 연사를 맡으며, 스타일쉐어 장선향 마케팅 이사가 마케팅 부문 연사로 참여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0월 20일 수요일] = 코리아 스타트업 포럼 5주년 ‘THE 창업가’컨퍼런스

코리아 스타트업이 주최하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 5주년 ‘THE 창업가’ 콘퍼런스가 오는 10월 20일 수요일 13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혁신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 ‘THE 창업가’를 조명하고, 창업가에게 공감, 위로, 용기를 대중에게는 혁신, 희망, 도전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콘퍼런스와 페스티벌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되며, ▲THE 창업가 미니 다큐멘터리 상영 ▲5주년 오프닝 및 선언문 발표로 진행된다. 창업가 혹은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